9병동 샤워실 급수관 및 칸막이 설치 공사(긴급)
2021.06.07 300 운영팀
입찰 공고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제2021 – 20호)(긴급)
입찰명 | 현장설명회 일시 | 견적 제출 마감 일시 | 수량/규격 |
대구동산병원 9병동 샤워실 급수관 및 칸막이 설치 공사 (긴급) | 2021. 6. 9.(수) 본관 3층 마펫홀 14:00 | 2021. 6. 11.(금) 본관 3층 운영팀 11:00 | 시방서 참조 |
2. 입찰방법 : 견적입찰
3.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안자로 낙찰
4. 입찰개요
가. 계약내용 : 9병동 샤워실 급수관 및 칸막이 설치 공사(긴급)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공사완료보고서 제출)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 자
나.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인감 또는 사용 인감 지참
6. 입찰참가자격
가.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등록마감 시까지 본원 요청 소정 서류를 제출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를 진행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시방서에 일치하는 물품공급 또는 공사가 가능한 업체
사. 물품공급 이후 유지보수 및 운용에 필요한 공급이 지속적으로 가능한 업체
아. 시설물유지관리 면허 보유 업체
자. 대구·경북에 본사를 둔 업체로서 2년이내 시설물유지관리 관련 공사실적이 2천만원 이상인 업체
7. 입찰등록 시 제출 서류
가. 견적입찰 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견적입찰서(본원양식/반드시 밀봉) 1부.다. 최종견적서(부가세포함가)(업체양식/반드시 밀봉) 1부.
라. 청렴이행서약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1부.
바. 시설물유지관리 면허 1부.
사. 이행실적증명서 1부.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 시방서, 계약조건과 같은 입찰 관련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공사기간은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9. 입찰자 무효 처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에 위배된 입찰자는 낙찰되더라도 무효로 함
10. 기타 사항
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 합니다.
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입찰(053-250-8020), 시방서(053-250-80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병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021. 6. 7.
위와 같이 공고 함.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장 (직인생략)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41931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대표전화 : 053-250-8114팩스 : 053-250-8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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