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산병원 직원식당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입찰 공고(긴급)
2021.01.15 628 운영팀
대구동산병원 직원식당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제2020 – 43호)(긴급)
입찰명 |
현장설명회 일시 |
식재료 사용량 단가분석표 접수 일시 |
입찰등록마감 및 제안서 접수 마감 |
프레젠테이션 일시 |
직원식당 위탁 운영 업체 선정 (긴급) |
2021.1.22(금) 본관 3층 중회의실 15:00 |
2021.2.15(월) 본관 3층 운영팀 15:00 |
2021.2.17(수) 본관 3층 운영팀 14:00 |
2021.2.17(수) 본관 3층 중회의실 16:00 |
2.
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3.
위탁운영범위
가. 위치: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별관3층 교직원식당
나. 면적: 교직원식당 566.19㎡, 교수식당 73.2㎡, 주방(기타 부대시설 포함) 373.15㎡
다. 계약기간: 2021. 3. 1. - 2023. 2. 28.(2년)
4.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서류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 자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300병상 이상 종합병원과 1년 이상 위탁 운영 계약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3) 최근
2년간 단체급식매출이 평균 2000억 원 이상인 업체(2019년 ~ 2020년)
4) 참가자 수는 3인으로 제한함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인감 또는 사용 인감 지참
2)
“가”에
해당되는 실적증명서 및 매출증빙자료 지참
5. 입찰참가자격
가. 식품위생법 제22조 5항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위탁급식영업을 신고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300병상 이상 종합병원 식당 위탁 운영 계약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최근 2년간 연간매출액이
평균 2000억 원 이상 업체(2019년 ~ 2020년)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를 진행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참가자 수는 3인으로 제한함
6. 우선 협상자 선정 기준
및 제안서 평가기준
가. 기술능력평가(80점), 가격평가(20점)을 합하여 종합점수(100점) 합으로
한다.
나. 기술능력평가를 위해 본원에서 평가위원을 구성하고 본원에서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실시한다.
7. 협상대상자 및 협상순서
가. 협상대상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가격평가를 합하여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자순으로 상위
3개사까지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함 (단 기술능력평가 점수를 기준으로 배점한도의 85%
미만으로 배점받은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됨)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선정한다.
다.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8.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금(현금, 금융기관발행 자기앞수표,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해야하고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서의 경우 제안서 접수 마감일로부터 90일 이상 유효해야 함. 낙찰자가
낙찰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9. 입찰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10.
입찰참가신청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마. 인감(지참, 증명인감이 아닐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바.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와 임ㆍ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사. 입찰보증금 관련서류 1부
아.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현장설명회 제출시 제외)
자. 청렴이행서약서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각 1부
차. 제안서 및 제안요약본
각 10부
카. 제안서 전산파일(USB) 1부
타. 가격입찰서(표지에 회사명 명기, 봉투를 밀봉 후 접착부분에 날인인)
파. 식재료 사용량 및 단가분석표
제출 (별도 제출 일시 엄수)
하. 기타 본원이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첨부파일)
11.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입찰서 작성방법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또한, 공급업체로 선정된 자는 제안서에 제시한 조건들도 향후 계약이행사항이 되는 점을
유의하기 바람.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전까지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
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5%를 하자보수보증금으로 납부해야함.
다.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며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됨.
라.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름
12. 기타 사항
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운영팀 계약담당(☎053-250-8012)으로 문의
바람.
2021. 1. 15.
위와 같이 공고 함.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장 (직인생략)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41931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대표전화 : 053-250-8114팩스 : 053-250-8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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