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식당 급식재료 납품 업체 선정(2025년 상반기) 입찰 공고
2024.12.04 82 운영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제2024 - 64호)
입찰명 | 현장설명회 일시 | 입찰등록마감 | 입찰 일시 |
환자식당 급식재료 납품 업체 선정 (2025년 상반기) | 2024. 12. 9.(월) 11:00 본관 3층 중회의실 | 2024. 12. 16.(월) 11:00 본관 3층 중회의실 | 2024. 12. 16.(월) 11:00 본관 3층 중회의실 |
2. 입찰개요
가. 계약내용: 시방서에 준수하여 동등 이상 사양의 급식재료 납품
나. 계약기간: 2025. 1. 1. ~ 2025. 6. 30.(6개월)
다. 계약품목: 품목리스트 및 시방서 참조
라. 납품장소: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대구동산병원 영양팀
3. 입찰방식: 예정가 이하 최저가 낙찰제(제한경쟁입찰)
4.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서류
가. 참가자격
1)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 자
2) 현재 사업장이 대구, 경북, 경남에 소재하며 공고한 전 그룹의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제출사항
1)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별지 제4호 서식)
2)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다. 기타사항: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입찰참가자격 : 아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
나.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마. 입찰 현재 대구, 경북, 경남에 소재하며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내 종합 병원, 학교,
공공기관, 종업원 300인 이상의 기업체 등에 각 그룹별로 납품 금액이 연간 5천만원 이상인 업체
(사업자등록증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실적만 인정)
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이 적용되어 있고 계약기간 내에 유효한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참가자 수는 최대 2인으로 제한함
6. 입찰참가신청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2호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계 지참)
라. 등기사항전부증명서(구.등기부등본) 1부.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
바. 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 1부.
사. (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별지 제4호 서식) 1부.
아. 이행실적증명서(월별 금액명기 및 해당기관장 날인, 별지 제5호 서식) 1부.
자. 청렴이행서약서 및 확약서(별지 제6, 7호 서식) 각 1부.
차. 기타 본원이 현장설명회에서 제출 요구한 증빙서류(필요시 제출)
카. 견적단가를 작성한 내역이 있는 USB 드라이브 1개.
타. 견적단가를 작성한 내역서 1부.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서의 경우 낙찰예상금액의 5/100에 대한 금액을 입찰보증증권으로
제출해야하며 제안서(입찰서) 접수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유효해야함
나. 입찰보증확약서는 제출 불가함
다. 낙찰업체가 낙찰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전까지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해야함
다. 급식재료의 품질 및 위생관리 등은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여야 하며,
관계기관으로부터 행정제제를 받을 경우 계약을 해제할 수 있음
라. 낙찰자는 영양팀의 급식재료 납품 시방서의 기본 지침을 준행해야하며, 계약내역서의 규격에 부합되는
재료로 병원에서 지정한 장소에 납품하여야 함
마.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며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됨
바.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름
9. 입찰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 사항
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관련문의
1) 입찰 관련: 운영팀(☎053-250-8020)
2) 시방 관련: 영양팀(☎053-250-8091)
2024. 12. 4.
위와 같이 공고 함.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장(직인생략)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41931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대표전화 : 053-250-8114팩스 : 053-250-8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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