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산병원 약제팀 수액배송 용역 계약 견적 입찰 공고
2021.07.14 669 운영팀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제2021 – 35호)
입찰명 | 현장설명회 일시 | 견적 제출 마감 일시 | 수량/규격 |
대구동산병원 약제팀 수액배송 용역 계약 | 2021. 7. 16.(금) 본관 3층 마펫홀 12:00 | 2021. 7. 20.(화) 본관 3층 운영팀 11:00 | 시방서 참조 |
2. 입찰방법 : 견적입찰
3.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 이하 최저가 낙찰
4. 입찰개요
가. 용역범위 : 대구동산병원 약제팀 수액배송 (세부사항 시방서 참조)
나. 용역기간 : 2021. 8. 15 ~ 2022. 8. 14.(1년)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 자
나.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인감 또는 사용 인감 지참
다. 사양서에 충족하는 물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
6. 입찰참가자격 : 아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등록마감 시까지 본원 요청 소정 서류를 제출한 업체
바. 대구광역시 및 경북지역 소재업체
7.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견적입찰 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견적입찰서(본원양식/반드시 밀봉) 1부.
다. 최종견적서(부가세포함가)(업체양식/반드시 밀봉) 1부.
라. 청렴이행서약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1부.
바.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부.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입찰서 작성방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또한, 낙찰업체로 선정된 자는 시방서에 제시한 조건들도 향후 계약이행사항이
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람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됨
라. 연간 계약수량은 추정치로서 실제 납품지시량과는 다를 수 있으며, 이에 대해 계약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준용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
야 함
9. 입찰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 사항
가. 제시되는 예상 수량은 낙찰 후 병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나.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 합니다.
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입찰관련은 운영팀(☎053-250-8012)
2021. 7. 14.
위와 같이 공고 함.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장 (직인생략)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41931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대표전화 : 053-250-8114팩스 : 053-250-8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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